본문 바로가기
이준/MBLAQ(2011~2014)

20140913 용기백배 콘서트 이준 사진 영상

by All's 2014. 9. 14.




모든 행사들을 다녀본 건 아니지만 다닌 행사 중에 가장 진행이 참.. 레알 헬이고도 헬이고도 헬이었던
용기백배 콘서트...
그렇지만 애들 나오는 순간 기분이 좋아지는 나는 어쩔 수 없는 수니.. 그러합니다ㅋㅋㅋ큐ㅠㅠㅠ
콘서트가 전반적으로 신나는 분위기라 그런 지 모나리자와 오예 두 곡을 불렀습니다.
첫 곡 모나리자 등장 때 무대 2층 콘솔 세트에서 미르와 지오가 먼저 등장해서 노래를 부르고
승호, 천둥, 이준은 지오랑 미르가 노래는 부르는 와중에 다른 출입구로 들어와서
모나리자 영상 초반이 아주 제정신이 아니라는 점을 유념해주시길 부탁드릴게요^_T

사진은 왠지 오늘 더 성숙하게 섹시해보였던 깐준 한 장 만이..ㅠㅠ
거리가 좀 멀어서 초점이 맞지 않았다고 합니다.. 그러합니다 ㅋㅋㅋㅋ




 
 







▲ 모나리자 영상입니다.
가능한한 720P 이상으로 재생 부탁드립니다. 





▲ 오예 영상입니다.
가능한한 720P 이상으로 재생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