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이준/MBLAQ(2011~2014)

20110820 Men in MBLAQ

by All's 2011. 8. 21.




콘서트 갔다 왔다!!!!
근데 렌즈까지 맘 먹고 빌려갔는데............
노래 3곡 정도까지 하고 카메라 에러떠서 사망ㅋㅋㅋㅋㅋㅋㅋㅋ

넋부자 상태로 머일마어ㅣ마히ㅏㅓ마 하다가 포기하고 그냥 잘 보고 왔다.

같이 간 친구가 콘서트 시작하기 전에 보여준 기자회견 사진에서 병희 머리가 그대로 버섯인건 슬프지만 준이 레게 ㅎㅇㅎㅇㅎㅇ
아 이준 레게 잘 어울리네ㅋㅋㅋㅋㅋㅋㅋ
레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금발이라거나 생머리라거나 보다는 레게가 훨 좋음ㅎㅎ
짧은 머리 삐죽삐죽 세팅이 제일 취향이지만 레게 잘 어울려서 좋았음.
그런데 나만 좋아하고 또 머리 고나리 들어올까봐 걱정했는데 집에 간 다음에 대충 찾아보니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라 다행ㅠㅠ

그래도 봉춤은 좋았음ㅋㅋㅋㅋ
그날 볼 때는 그다지 야하지는 않지 ㅇㅇ 이랬는데 집에 와서 직캠들 보니.... 어우 어우
8세 관람가 콘서트 맞나요?ㅎㅎㅎ

굿즈도 넉넉히 준비 안 했는지 사진 다 떨어져서 한 시간 줄서고도 못 산 건 천추의 한ㅠㅠ
사주겠다는데!! 팬이 사주겠다는데 물량이 딸리다니ㅠㅠㅠㅠ

여튼... 내 돈이 아깝지 않은 공연은 아니었지만 애들이 이뻐서 그래도 좋았음이 결론.

그리고........ 카메라 진짜 내가 수리하고 판 다음에 새로 산다ㅠㅠ
몇 달이 걸리든 새로 산다 진짜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