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이준/MBLAQ(2011~2014)

20130510 김천 경북도민체전 개회식 MBALQ 축하무대(+토크)

by All's 2013. 5. 11.





▲ MBLAQ - 전쟁이야


관객석이랑 무대 사이가 많이 멀어서 화질이 많이 아프네요ㅠ
영상들은 꼭 720P 이상으로 봐주세요!
안 그러면 안 보이실 거...........ㅋ큐ㅠㅠㅠㅠ

전쟁이야-낙서-오예 순으로 불렀는데 거리가 너무 멀어서 전쟁이야 밖에 못 건졌네요.
사진을 찍어볼 생각을 하는 게 아니었어ㅋㅋㅋㅋㅋ

 낙서-오예 사이 멘트하고 오예 시작하면서 무대 아래로 내려가서 객석 가까이 가서 준이가 팬서비스를 많이 했는데
저랑 반대 방향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
저란 수니 운 없는 수니ㅋㅋㅋㅋㅋㅋ

멘트는 오늘 늦은 밤이나 내일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! 


(+)



▲ MBLAQ - Talk


오늘이나 내일이 아니라 모레에 올렸네요 결국ㅠㅠ
엠알 걱정하는 준이는 귀엽귀엽했고
팬들한테 직접 다가와준 블래기들은 상 to the 냥 했습니다!
그저 그 방향이 제 좌석이 아니었을 뿐ㅠㅠ
그래도 지오가 가까이 와줬어요!!
고마웠다능ㅠㅠ

철용이는 본 무대에 계속 있었는데 아픈 건 아닌 가 걱정되네요.
형들이 다들 내려가 버려서 혼자 무대지키느라 무대에서 박수치고 관객석 둘러봐주고 바빴지만ㅎㅎ
아프지마....ㅠㅠㅠㅠ

은발 승호, 퍼플 지오, 블랙 이준, 핫핑 천둥, 오렌지(갈색인가?!?! 색감 고자라서요ㅠㅠ) 철용이
모두모두 잘생기고 상냥한 블래기들ㅇㅇ 착하다 그러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