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이준/MBLAQ(2011~2014)

20130604 MBLAQ 5th Mini Album [Sexy Beat] 발매 기념 Showcase 이준

by All's 2013. 6. 5.



1년 6개월만의 컴백ㅠㅠㅠㅠ
정말 기다리고 기다린 컴백인데 쇼케이스 이벤트 3개 다 광탈해서 속상했는데
선착순으로 입장해서 결국 쇼케봤다ㅎㅎ

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엠블랙 진짜 왤케 잘났어요ㅠㅠ
스모키걸은 가뜩이나 노래가 맘에 들었는데 무대가 섹시해서 완전 취향이었다고 합니다ㅋㅋㅋ

그래도 공연장이 아담한 덕에 엄청 간만에 매우 근접 실물+촬영을 했으니
아예 못 찍을 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던 쇼케 들어가기 전에 비하면 감지덕지ㅋㅋ

신곡 무대는 섹시비트 마이크 춤, 스모키 걸, celerate 다다 좋았는데 
의상은.... 흠.. 통일성 있고 예쁘게 노출하는 것이 좋을 것 같으다는(특히나 앵콜의상은 영 아니올시다였다는 거ㅋㅋㅋ)
그런데 셀러브리티 때 다들 음색도 더 좋아지고 노래도 는 것 같아서 듣는데 수니 부심이 불끈해서
끝나고 난 뒤에야 의상 좀 아쉬운 듯 했다는 게 함정ㅋㅋ











 기왕이면 720P이상으로 봐주세요!!ㅎㅎ
앵콜 전 마지막 인사하던 거+앵콜곡 모나리자 무대 이준컷입니다! 






▼ 클릭하면 원본 크기로 보입니다!












(▼) 아래 두 장은 캠으로 찍은 영상에서 캡처해서 보정해 본 사진이에요!
아무래도 그냥 찍은 것보다는 화질이 좀 별론데 준이 표정이 좋아서 올립니다ㅎㅎ